이 시절을 왜왜왜 몰라  엉엉왜 이때부터 좋아하지 않은 걸까 너무 아쉽잖아....




그래 여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겠다...어렸을 때부터 잘생기고 귀엽고 울먹울먹..그래그래

미소년이 미남자가 되고 나중에 미중년이 되고 꽃할배가 되는 거지...그게 진리이거늘....동방신기를 안 핥고 난 그 시절 무얼했을까나..




입술이 크하................우쭈쭈 소리가 절로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고백할 게 있어...♡



뭐?!!! 날 두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누나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 있어?



_있어. 미안해. 윤호야......동방신기라고 동쪽에서 

신이 일어난다는 그룹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의 떡을 보는 창민이 표정은 지금도 똑같다. 안타까움 그 자체 ㅋㅋㅋ




2006년이면 창민이 19살이었네..상꼬꼬마 ㅎㅎ

눈썹에 성냥 올라가나요?




웃는 모습도 지금 그대로 한결같다. ^_^






윤호도 21살 ㄷㄷㄷㄷㄷㄷ 만으로 20살이나 19살이겠지...

이때 몰라봬서 죄송합니당 --;;;




이신 완쟈님 ㅠㅠㅠㅠㅠㅠㅠ





오물오물





오물오물

귀엽게도 먹는다. ㅎㅎ





동방신기도 먹방 찍을 수 있는데..이렇게 귀엽게 찍을 수 있는데...리얼리티 좀 굽신굽신




푸학



난 왼손잡이야.



누나....아~



동방신기 먹방 디비디 내줘도 삽니다.




오물오물 맛있어욥



음 그런 효능이!



맛 설명 중.



입맛 다시는 윤냥이




맛과 추억.





와...와우






못 먹는 아쉬움 ㅠㅠㅠㅠ




















































동방신기 참 예쁘다. ^_^







06년도에 동방신기가 누군지도 전혀 몰랐던 나로써는 꼬꼬마 동방신기를 찾아서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다.

막대기에 달아 놓은 치킨 한조각을 바라보며 표정연기를 ㅋㅋㅋ 낚시질 당하는 냥이 같다. ㅋㅋㅋㅋ



치킨이 윤호 얼굴만 하고..


분명 창민이 엄지가 보이는데...왜 치킨이 창민이 엄지 손가락 같이 보이는지 ㅋㅋㅋ

얼굴은 또 완전 애기애기 앙~!


여기도 한~~애기애기 꺄악..!!! 볼 한번 만져 보고 싶네..흐허 ㅠㅠㅠㅠㅠ

콧날도 입술도 볼도 그렇고 만지면 분냄새가 날지도 모른다..저건 애기야 애기!!!



있다 없으니깐~~


음~ 음~~~ 분명 윤호도 엄지 손가락이 보이는데 

왜 자꾸 치킨이 엄지 손가락 같아 보이는지..ㅋㅋㅋㅋㅋ



형 나 좀 바라봐....음..그래..



맛있게도 잘 먹는다. 내생킈~~~어화둥둥~~



왜지? 난 이걸 해 놓고...왠지 심장미 언냐가 떠오른다 생각이 드는데 왜지??

참새마냥 입모양이 귀여운데 왜 난 심장미 언냐가 자꾸 눈 앞에 어른거리네...왜땀시?




우리 학교 킹카가 치킨을 먹을 때..!!!!!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입 크게 벌리고 무언갈 먹는 것도 쑥쓰럽고 어색해 하고

치킨을 먹고 싶어서 안달난 표정을 하는 것도 어색하고 부끄러워 어쩔 줄 모르는데

난 이런 니가 귀여워서 보쌈하고 싶다. 심땅민!!!!







치킨 너겟이 먹고 싶어지는 밤..넘 귀여워 ㅠㅠㅠㅠ







저렇다...막대기에 꽂힌 치킨을 보고도 윤호는 저렇게 맛있는 표정을 지었던 것이렸다!




그래 윤호야 종일 첫 끼가 치킨 한조각 이어도 넌 참 밝구나...

이런 니가 난 좋더라~
































입술 위에 점 때문인가, 가느다란 손가락 때문인가..아니면 저 붉은 입술때문인가..

애긴데도 섹시함이 ㅠㅠ 내 눈이 잘 못인가...;;;;;;





깨알같이 가시오가피가 등장 ㅋㅋㅋ 






애기가 따로 없네^_^   우쭈쭈쭈~우쭈쭈 





+ Recent posts